유용한 정보

넷마블 고스톱 설치 및 바로하기

★§§§§§§★ 2019. 2. 19. 15:55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고스톱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시간이 남거나 심심할 때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간단한 게임을 즐기는데요. 그중에서도 고스톱 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요즘에는 PC는 물론이고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되어 있어서 어느 곳에서나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넷마블에서 제공되고 있는 고스톱은 정말 재밌습니다. 캐릭터 모양도 귀엽고 다양한 성우들의 목소리도 개성 넘치더라고요. 화투를 바닥에 내려치는 효과음과 타격감도 박진감 넘칩니다. 지루함이 생길 틈 없도록 배경음도 나오기 때문에 좋습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거쳐야 합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필수 설치 파일을 받아서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해줘야 합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시작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마블 고스톱

넷마블 고스톱 게임 바로하기

1. 먼저,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인터넷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넷마블 사이트를 원활하게 지원해주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제 네이버, 다음 등에서 넷마블(netmarble)을 검색한 뒤에 주소가 나오면 클릭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로그인

2.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사람이라면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만드시기 바랍니다. 약관 동의와 핸드폰 인증 등을 거쳐서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로그인을 완료한 뒤에 넷마블 사이트에서 고스톱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고스톱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화면 상단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게임방법, 상점, 알 교환소, 고스톱패밀리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할 수 있지만, 유료로 구입해서 재미를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게임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버튼을 눌러서 받으시고 실행하세요. 넷마블 게임설치 창이 나타납니다. 설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후에 게임 스타터라는 것도 설치해야 합니다.

고스톱 방 입장

5. 모든 준비 작업이 끝났습니다. 넷마블 고스톱을 실행하세요. 현재 게임이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채널과 방이 나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빠르게 시작하고 싶다면 바로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직접 방을 만들어서 할 수도 있습니다.

넷마블 고스톱 게임 화면

6. 입장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만약, 인원이 차지 않은 경우에는 연습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인원은 금방 채워집니다. 각종 미션을 달성하는 재미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하루 중에 자투리 시간이 나거나 심심할 때 가끔 접속해서 고스톱을 하고 있습니다. 사운드 효과가 좋기 때문에 스피커 음량을 크게 해놓고 있는데요. 화투 내려치는 소리랑 점수 날 때 스트레스가 팍팍 해소되더라고요.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