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고스톱게임하기 - 무료 버전

★§§§§§§★ 2019. 2. 14. 22:13

컴퓨터(PC) 혹은 핸드폰에서 고스톱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스톱은 두명 혹은 네명의 사람이 모이면 즐길 수 있는 놀이인데요. 화투를 내리치는 재미와 규칙에 맞게 이기면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명절에 가족, 친척들이 모여서 즐기기도 하며 친구들과 놀러 가서 해도 재밌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 스마트폰 등에서도 고스톱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앱(어플)이 많아졌습니다.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것은 PC에서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실행해서 고스톱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고스톱, 맞고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과 대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재미가 배가 됩니다. 아래에서 2가지 방법 모두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스톱게임하기


고스톱게임하기

1. PC에서 무료로하기

컴퓨터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고스톱 게임이 있습니다. 월드컵맞고라는 것인데요. 제가 올려드린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에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빠르게 한판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충전도 필요 없습니다.

하루 중에 잠깐 시간이 나거나 심심할 때 한번씩 하면 좋습니다. 단점도 있습니다. 부드럽지 않은 화면과 다른 사람과 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이를 보완하고 싶다면 온라인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것을 하면 됩니다.

월드컵 맞고


worldcup_gostop.exe


2. 한게임 신맞고, 고스톱

온라인에서 서비스되는 고스톱 게임은 한게임이 유명합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화면 하단에 PC 온라인 게임 목록이 있습니다. 고스톱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다양한 항목이 있습니다. 신맞고, 토너먼트, 맞고, 더블맞고, 섯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게임 PC 온라인 게임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한게임 계정을 무료로 생성한 뒤에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의 수준에 맞게 개설된 방을 찾아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개설된 경기장 방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나에게 맞는 사람을 찾아서 고스톱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각종 미션 수행으로 재미를 더하게 됩니다. 다양한 육성음과 효과음이 나오기 때문에 짜릿하더라고요. 화투를 내리치는 화면이 부드럽고 타격감이 좋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