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를 컴퓨터에서 볼 수 있도록 PC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책 시장이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책 종류도 많지 않고 서비스도 별로라서 이용하고 싶지 않았었습니다. 최근에는 월정액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한달동안 무제한으로 독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밀리의 서재는 제공되는 책이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최근에 출시되는 신간부터 각종 베스트 셀러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이북리더기,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전용 어플(앱)을 설치하면 언제든지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PC로 독서를 하게 되는데요. 밀리에서 PC용 뷰어도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설치 파일을 어떻게 다운로드 받고 사용해야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pc 뷰어

밀리의 서재 pc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먼저, 밀리(Millie)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 구글 등에서 검색하면 주소 링크가 나오니 참고해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첫 화면을 보면 제일 위에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뷰어와 관련된 항목은 보이지 않는데요. 설치 파일을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 당황하지 마시고 화면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찾는 FAQ, 1:1 문의, 공지사항 버튼이 보입니다. 바로 아래에 [앱/뷰어 다운로드]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숨겨놨나 모르겠어요. 마우스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밀리의 서재 앱 다운로드

▼ 앱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iOS와 안드로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PC 버전의 경우에는 윈도우용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Windows PC 뷰어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이북리더기용 APK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리 PC 뷰어 다운로드

▼ 다운 작업이 끝나게 되면 MilliePcViewer 파일이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톨 마법사 창이 나타나면 Install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과정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안내되는 순서에 맞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PC 뷰어 설치

밀리의 서재를 PC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PC 뷰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컴퓨터 혹은 노트북에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