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애니웨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한개 이상의 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자신이 갖고 있는 파일을 다른 기기로 전송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에게 전송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메일을 보내거나 직접 만나서 USB 장치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파일 전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알려드리는 샌드에니웨어를 사용하게 되면 파일의 종류와 크기의 제한 없이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안에서도 안전합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되는데요. 아래에서 센드애니웨어를 받아서 설치하는 과정과 사용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센드에니웨어 다운로드

센드에니웨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먼저,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서 웹브라우저를 열어 주세요.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로 들어가신 후에 Send Anywhere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링크 주소를 눌러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첫 페이지를 보시면 센드애니웨어에 대한 다양한 안내 사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상단 메뉴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안드로이드(Android), iOS(아이폰, 아이패드), 아마존 킨들(Amazon Kindl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서는 윈도우(Windows), macOS, 리눅스(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기기를 선택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파일이 저장되면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설치될 폴더를 지정하시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완료까지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Send Anywhere 사이트

▼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Send Anywhere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위에 자신의 기기에 등록된 이름이 표시됩니다. 상단 메뉴에는 팡리 전송과 전속 내역, 마이링크가 있습니다. 오른쪽 위에는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이 있는데요. 설정 버튼입니다. 다양한 환경 설정이 가능합니다.

개인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송할 수 있는 용량이 한번에 4GB로 제한이 됩니다. 여러번 시도하면 되기 때문에 딱히 불편하지는 않더라고요.

파일 열기

▲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이 전송하고 싶은 파일을 가운데 부분에 있는 부분에 가져다 놓으면 됩니다. 플러스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파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직접 찾아서 열어 주셔도 됩니다.

전송 대기 중

▲ 파일 업로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전송 대기 중 화면이 나타납니다. 10분 후 만료가 되기 때문에 10분 안에 파일 전송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보안을 위해서 6자리 숫자가 나옵니다. QR 코드를 통해서도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상대방 기기에도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제 화면에 나타난 6자리 숫자 혹은 QR 코드를 상대방에게 알려주시거나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상대방이 받기 부분에 보안 숫자를 입력하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면 언제든지 접속해서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분도 직접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