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넷마블 맞고 2.0 다운로드 및 설치

★§§§§§§★ 2019. 2. 15. 12:16

넷마블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맞고 2.0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화투를 갖고 이불에다가 쫙쫙 치는 것도 재밌지만 스마트 기기에서 게임하는 것도 재밌습니다. PC는 물론이고 스마트폰에서도 다양한 고스톱, 맞고 게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넷마블 맞고는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요. 전통 룰에 맞게 제작되었으며 각종 미션과 찬드 등의 이벤트가 발생해서 재미가 더해졌습니다. 실제로 고스톱을 치고 있는 듯한 타격감과 다양한 효과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성있는 성우들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여러명이 맞고를 치고 있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넷마블 맞고 2.0

넷마블 맞고 2.0 설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무료로 할 수 있지만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서 자신의 계정을 만드시고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게임을 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고스톱, 맞고 게임과 비슷한데요.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다양한 채널이 나옵니다. 사용자의 실력에 맞게 채널과 경기장이 나오는데요. 자신이 참가하고 싶은 방을 선택하세요. 이후에 자동으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설치 작업이 시작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컴퓨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다음부터는 이것을 사용해서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넷마블 맞고 2.0 게임 속 채널과 방에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