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펙스 레전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고 게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게임인데요. 차세대 FPS 갓겜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를 이어서 붐을 이어나갈 것 같습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좋은데요. 안타깝게도 국내에서는 심의가 통과되지 않아서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우회하는 방법을 통해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ip를 외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오리진 사이트에 들어가서 에이펙스 레전드를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에펙스 레전드 다운로드

에펙스 레전드 다운로드 방법

▼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세요. 구글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검색창에서 크롬 웹 스토어를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주소가 나오면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왼쪽 위를 보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Touch VPN을 입력하고 검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 확장 프로그램 항목에 Touch VPN이 나타납니다.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설치하세요.

크롬 웹 스토어

▼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오른쪽 위를 보세요. Touch VPN 아이콘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터치 브이피엔 창이 나타납니다. Switch location to 항목에서 국가를 선택해야 합니다. 미국(United States)로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Connect 버튼을 눌러 주세요.

Touch VPN

▼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리진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주소는 네이버, 구글 등에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Origin 사이트를 보면 왼쪽 위에 검색창이 있어요. 이곳에 APEX LEGENDS를 입력하면 에펙스 레전드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보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오리진 사이트

▼ 에펙스 레전드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오리진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Origin에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세요.

오리진에서 플레이

▼ 오리진 창이 나타납니다. 가운데에 있는 Origin 설치 버튼을 누르세요.

오리진 설치

▼ Origin 설치 옵션이 나타납니다. 설치 위치를 선택하세요. 바탕화면, 시작 메뉴에 바로 가기 만들기를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 혹은 해제하세요. 마지막으로 라이선스 계약 항목에 동의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오리진 설치 옵션

▼ 에펙스 레전드 게임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설치 위치를 지정하세요. 기본적으로 되어 있는 곳 말고 다른 곳을 선택하고 싶다면 경로 변경 버튼을 눌러서 직접 선택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크기는 12.77GB입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다운로드

모든 설치 작업이 끝났습니다. 이제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에펙스 레전드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오리진 사이트에서 내 게임 목록에 들어가면 실행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후부터는 VPN 프로그램이 필요가 없습니다. 디스커넥트 버튼을 눌러서 꺼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