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데몬툴즈 구버전 사용하기

★§§§§§§★ 2018. 8. 28. 19:30

최근에 나오는 컴퓨터, 노트북에는 CD/DVD 장치가 달려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했던 디스크는 쓰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대체하기 위해서 ISO 파일 등의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PC에서 iso파일 열기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받아서 쓰면 됩니다.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온 것이 있는데요. 데몬툴즈입니다.

최근에는 회원가입과 유효화를 진행하면서 욕을 먹고 있지만 데몬툴즈 구버전을 사용하면 무료로 제한없이 iso 파일을 열기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데몬툴즈 구버전 사용하기

데몬툴즈 구버전 받기

과거에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데몬툴즈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검색해도 나오지 않더라고요. 이럴 때는 구글에서 찾는 것이 정답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한 결과 구버전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데몬툴즈 다운로드 사이트를 링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데몬툴즈 구버전 설치 파일 다운로드

화면의 상단을 보시면 DAEMON Tools Lite 4.47.1 항목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록색 버튼을 보시면 Download This Version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곳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마법사

이제 사용자의 컴퓨터에 받아진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 마법사 창이 나타납니다.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서 진행하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윈도우10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7 이하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데몬툴즈 구버전 받아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