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무료만세력보기 및 사이트 안내

★§§§§§§★ 2018. 8. 21. 15:40

오늘은 무료만세력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만세력이란 무엇인지 살펴볼게요. 글자에 '력'이라고 들어가 있는 것을 보니 날짜를 표시하는 달력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숫자로 표시하는 것과는 다르게 갑을병정, 자축인묘, 진사오미 등의 내용을 바탕으로 만든 달력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현대에 이르러서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과거 조선시대 이전에 쓰였던 것인데요. 요즘에도 사주팔자 등의 사주를 보거나 생년월일을 통해서 만세력을 풀이하기도 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해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무료만세력보기

무료만세력보기 방법

1. 먼저, 오늘 사용할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무료로 만세력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곳입니다. 세계도시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 모든 곳의 출생지에 대한 사주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만세력 원리와 해설 등의 자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먼저, 결과를 확인하고 싶은 사람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양력, 음력평달, 음력윤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별(남자, 여자)와 출생 지역도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해외 출생자의 경우에는 표준시와 경도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만세력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생년월일 입력

3. 위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goodcycle라는 만세력 사이트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서 무료만세력보기 체험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세력 결과 페이지

4. 세계만세력 결과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왼쪽 위를 보면 빨간색, 주황색, 검정색 등으로 표시된 것이 있습니다. 편재, 편관, 정관, 정재 즉 양절태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사주를 풀이하게 됩니다. 많은 역학 관련 사람들도 신뢰하는 곳이라고 하니 나름 정확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료만세력보기 사이트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사주를 풀이해서 결과를 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을 쓰거나 신뢰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