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간식 칼로리 대공개

★§§§§§§★ 2015. 3. 28. 22:26

평소 간식을 자주 드시는 편인가요? 요즘에는 어른들도 과자를 못 끊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도 과자를 자주 먹는 편에 속합니다. 물론 매일 먹지는 않지만 종종 생각 나더라구요.


초등학생을 키우는 엄마나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항상 간식을 준비해 놓는 집이 많습니다. 시간을 정해놓고 아이들에게 주면 평화의 시간이 찾아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고 기분을 좋게 하며 심심한 입을 충족시켜주는 과자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저도 오늘 주말을 맞아서 과자를 사왔답니다.

 

 

오늘 구입한 과자 목록입니다.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것들인데요. 제일 먼저 클런키 볼 타입을 샀구요. 맛동산과 버터링도 구입을 했습니다. 입가심을 위해서 KGB 맥주도 데려왔습니다. 이것들의 칼로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맛동산 입니다. 1회 제공량은 85그램이라고 합니다. 총 열량은 430칼로리로 대박 높네요. 살찌는 주범인 탄수화물은 53 그램 들어 있습니다. 당류는 19g, 단백질 7g, 지방 21g, 지방 21 그램, 포화지방 4.8 그램이 들어있습니다. 퍼센테이지로 보면 지방이 제일 많군요.

 

 

두번째는 크런키 볼 입니다. 1회 제공량은 84그램입니다. 총 열량은 150 칼로리네요. 맛동산보다는 적은 수치입니다. 지방인 18%로 제일 많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1/3이기 때문에 3을 곱하셔야 합니다.

 

 

세번째는 버터링 소프트입니다. 전체 질량은 86그램입니다. 칼로리는 160kcal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지방의 함유량이 제일 많네요. 포화지방의 퍼센트가 제일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맥주인 KGB LEMON입니다. 보드카 위드 레몬인데요. 375밀리 리터짜리입니다. 알콜은 5%라고 합니다. 달달한 맛 때문에 즐겨 마시는데요. 의외로 마시면 취하는 녀석입니다.

 

오늘은 이녀석들을 먹으면서 오랜만에 티비를 보면서 쉬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