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비결

야간문효능 Best 7, 야관문복용법

★§§§§§§★ 2015. 3. 10. 20:45

야간문은 우리나라 들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풀입니다.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모두 약재로 사용될 만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야관문채취시기는 꽃이 필때인데요. 햇빛에 말려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7월에서 8월에 꽃을 피운다고 하네요. 오늘은 건강에 좋은 야간문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당뇨 치료
야간문을 먹게 되면 인슐린 분비를 도와서 혈당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당 수치를 수시로 재서 관리를 하게 되는데요.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평소에 건강 관리를 위해서 꾸준히 드신다면 관리하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2. 피로회복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나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 주부까지 피곤하지 않은 사람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운 세상이 되었습니다. 야간문 효과에 원기회복이 있는데요. 허약한 사람의 기력을 증가 시켜주고 체력이 약해서 쉽게 지치는 사람에게도 좋은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평소 피로감을 많이 느끼신다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3. 눈 건강
길거리에서나 지하철을 타보면 모두가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는 컴퓨터나 티비를 보면서 눈에 피로가 쌓이게 됩니다. 심해지면 눈이 충혈되고 뻑뻑한 느낌을 갖게되는데요. 야간문을 먹으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약해진 시력을 강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4. 정력 향상
인간의 삶중에서 성기능은 매우 중요합니다. 야간문을 평소에 드시면 정력 강화에 좋다고 하는데요. 남성에게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양기부족이나 조루 등의 치료에 좋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의 성 능력 향상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자연에서 섭취할 수 있는 천연 비아그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5. 기관지 질환 치료
기관지가 약해지면 기침을 하게 됩니다. 일상 생활에서 기침을 계속한다면 본인과 주변사람들까지 불편해집니다. 야간문을 드신다면 이같은 증상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관지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야간문을 달인 물을 꾸준히 드시면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가래나 천식 완화에도 좋다고 하네요.

 


6. 부종 치료
야간문을 드시면 부종 개선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우리 몸속에 나트륨이 쌓이거나 독소가 많아지면 팔과 다리가 붓는 부종이 발생합니다. 야간문을 드시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지고 피가 뭉쳐진 어혈을 풀어주어서 부종을 완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7. 야관문복용법
햇빛에 잘말린 야간문을 달여서 평소에 계속 섭취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차로 만들어서 복용하시는 방법도 있으며 야관문 술을 담궈 드시면 더욱 좋은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8. 야관문술담그는법
제일 처음 꽃이 핀 상태에서 채취를 합니다. 두번째로 술병에 술과 함께 넣은 햇빛이 들어가지 않도록 병의 바깥쪽을 반년정도 막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냉장고에 보관 후에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