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가을날 산책 다녀왔어요

★§§§§§§★ 2015. 9. 20. 23:36

가을날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거창하게 멀리 간건 아니구요. 동네 한바퀴를 돌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지 안나요? 하늘은 화창하고 햇빛은 따뜻, 바람은 살랑살랑 부는 것이 너무나 행복합니다. 우리나라 날씨가 1년내내 요즘 같으면 좋겠어요.



하천을 따라서 자전거 도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곳에 피어있는 꽃인데요. 저의 스마트폰 카메라가 별루인가 봅니다. 실물로 봐야 진짜 이쁜데 사진으로 보니까 느낌이 살지가 않네요.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정도로 예뻤습니다.



하천을 가로지르는 다리가 너무나 운치있지 안나요? 우리 동네 진짜 이쁜거 같아요. 이래서 여기를 떠나지 못하나 봅니다. 산책을 자주 다니는편인데요. 걷기에 최적화 되어 있어서 좋아요. 요즘에는 라이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서 조심히 걸어야 합니다.



조금 더 걸어갔더니 코스모스가 피었더라구요. 가을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꽃이죠? 저는 꽃 중에서 요녀석이 제일 좋더라구요. 지금은 헤어졌지만 옛날 저의 옆에 있던 짝꿍도 참 좋아라했던 코스모스 입니다. 산책을 하면서 옛날 추억에 잠기기도 했네요. 



가을 하늘은 푸르고 높기로 유명하지요. 휴일날 돗자리를 펴고 누워서 하늘만 바라보고 있어도 자동으로 힐링이 된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얼른 요즘의 날씨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조금있으면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겨울이 찾아올테니까요.




돌다리를 만났습니다. 이곳을 건너면 바로 집으로 갈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시간이 나서 산책을 했는데요. 운동도 되고 마음도 정리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뭉게구름 가득한 하늘  (0) 2016.02.08
평범한 자취남의 점심 풍경  (0) 2015.09.11
꾸준한 운동의 효과  (0) 2015.09.06
여행 먹방 사진 대방출  (0) 2015.08.31
독한인생 서민갑부 연매출 10억 달성 비법은?  (0) 2015.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