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한게임포커다운받기 및 설치하기

★§§§§§§★ 2021. 1. 2. 01:47

오늘 포스팅에서 당신과 알아볼 내용은 한게임포커다운받기 및 설치하기 총정리입니다. 최근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온라인으로 포커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전 프로게이머 출신들이 전문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하는 사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임요환, 베르트랑, 홍진호가 있습니다.

전문 선수가 아니더라도 일반인들도 많이 즐기는 것이 포커 게임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한게임 포커는 이용하는 유저가 많으며 인터넷 BJ, 스트리머 등도 자주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한게임포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준비 과정이 필요합니다. PC 버전의 경우에는 한게임 사이트에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경우에는 전용 앱(어플)을 다운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한게임포커다운받기

목차

한게임 포커(Hangame Poker)란?

포커는 카드 게임 중 대표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각각 자신이 갖고 있는 카드를 조합해서 금액을 베팅하게 됩니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사람의 카드 조합이 공개되면 승자가 결정됩니다. 이때, 베팅된 모든 돈은 승리한 사람이 가져가게 됩니다.

고도의 심리전과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게임포커는 온라인으로 치러지게 됩니다. 따라서 실제로 카드를 손에 들고 있지는 않지만 실제처럼 느껴지도록 잘 만들어졌습니다.

한게임포커 게임 알아보기

기본적인 포커 게임 외에도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라스베가스포커, 맞포커, 파티훌라,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사람마다 등급에 맞게 참여할 수 있는 방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당신과 비슷한 실력의 사람과 대전을 하게 되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한게임포커다운받기

한게임 포커 사이트 접속 화면

당신이 첫번째로 해야 하는 것은 한게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한게임 포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까지 해야 합니다. 이때, 본인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게임을 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한게임 아이디가 없다면 무료로 만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페이스북, 페이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로그인하기

한게임포커 사이트 화면을 보세요. 가운데 부분에서 상단에 파란색으로 된 채널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니어, 세미프로, 프로, 챔피언, 스피드, 자유, 친구가 있습니다. 자신의 레벨에 맞게 입장할 수 있는 채널이 정해집니다. 당신이 들어가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세요. 자동으로 한게임포커 설치하기 작업이 시작됩니다.

한게임포커설치하기

한게임포커설치하기

한게임은 종합 게임 포털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포커 외에도 다양한 게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게임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후에 포커 게임 설치 창이 나타납니다.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안내되는 대로 따라 하면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설치될 폴더를 선택하세요.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는 것을 이용해도 됩니다. 변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직접 선택 가능합니다. 윈도우의 바탕화면에 한게임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설치 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용량이 적은 게임이기 때문에 설치 시간은 정말 짧았습니다. 약 1분 정도 걸렸습니다.

한게임포커 게임하기

한게임 포커 실행 화면

한게임포커를 즐기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 실행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저는 가끔 친구들과 놀러가서 한번씩 해보던 것이 전부이기기 때문에 완전 초보입니다. 몇번 참여해봤습니다. 진짜 계속 졌습니다. 나중에 알아봤더니 한게임포커 유저들의 수준이 대부분 높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게임포커 초보자가이드

공식 사이트에서는 한게임 7포커 게임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초보 가이드부터 진행/결과 확인하기, 등급/머니, 기타 서비스의 카테고리로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기본 룰은 간단합니다. 처음에 카드 3장을 받게 됩니다. 이 중에서 1장을 오픈합니다. 다음으로 4번째 카드를 받고 오픈하세요. 이제 베팅을 해야 합니다. 5번째 카드 받고 오픈 후 베팅, 6번째 카드 받은 후 오픈하고 베팅합니다. 마지막으로 히든카드를 받고 최종 베팅을 하게 됩니다. 족보로 승패를 결정하게 됩니다.

포커는 족보 싸움이라고 오해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철저한 확률 게임입니다. 따라서 베팅을 잘해야 합니다. 머니 따는 것에 너무 욕심부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게 잃는 것에 집중해 보세요. 초이스 하는 순간부터 전략이 시작된다는 것도 명심해야 합니다. 매너를 지키면서 한게임포커 게임을 즐겨 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