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트온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원격제어를 하는 방법을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온(NateOn)은 토종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 시대가 되기 전 컴퓨터에서 주로 사용했었던 소프트웨어입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을 대부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카카오톡(KakaoTalk)이 국민 메신저가 되었지만 과거에는 네이트온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학생부터 일반인, 직장인까지 모두 이용했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쓰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회사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강력한 기능 중에 한가지가 원격제어입니다. 네이트온 프로그램만 설치되어 있다면 어디에서든지 연결되어 있는 PC를 간단하게 제어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네이트온 어플(앱)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활용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모바일 전용 앱과 PC 버전 프로그램을 어디서 다운로드 받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트온 pc 다운로드

네이트온이란?

원조 국민 메신저 프로그램인 네이트온은 친구로 등록된 사람과 무료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1대1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여러명이 한꺼번에 같은 방에서 대화를 나누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서로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업무용으로 쓰는 사람이 많습니다.

스마트폰의 대중화가 시작되면서 점점 점유율이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카카오톡이 그 자리를 이어 받게 되었죠. 그래도 여전히 네이트온 원격제어 기능을 찾고 사용하는 사람은 남아 있습니다. 그만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 중에서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네이트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 메신저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실행하기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쓸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 pc버전 다운 받기

네이트온 pc 다운로드

그렇다면 컴퓨터, 노트북에서 네이트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 파일을 어디서 받아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네이트온 공식 홈페이에 들어가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윈도우(Windows), 맥(Mac OS)용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10도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모바일용 어플(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받으면 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의 경우에는 앱스토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지금 당장 네이트온 pc버전 다운 받기를 통해서 여러분의 컴퓨터에 설치하고 무료 메신저 기능으로 다른 사람과 대화를 나눠보고 원격제어 기능으로 PC를 제어해 보세요.


네이트온 기능

네이트온 기능 살펴보기

대화를 즐겁고 활기차게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빠르게 실행해서 업무용 메신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이모티콘도 좋습니다. 움직임까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할 때 제대로 된 뜻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급한 용건이 있을 때면 언제든지 대화창을 열어서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네이트온 메신저 무료 다운로드

대화방도 깔끔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필요한 것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저분한 느낌이 없습니다. 메신저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써놨습니다.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누며 대용량 파일 전송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검색 기능으로 지난 대화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네이트온 기능 살펴보기

네이트온에서는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한 친구라면 멘션을 날리세요. 만약, 회사 상사 또는 클라이언트 등 주의해야 할 사람과는 주의 대화방으로 설정해서 신경 쓸 수 있습니다. 여러명이 있을 때 특정 사람에게 답장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네이트온 친구목록 편집

네이트온에서는 친구 목록 편집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친구목록을 만들어 보세요. 학교 친구들을 묶어 놓거나 회사 사람들만 따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자신이 알아보기 쉽게 목록을 만들어 놓으면 급할 때 원하는 사람을 찾기가 쉽습니다.

네이트온 원격제어 기능

네이트온 원격제어 기능

네이트온에서는 메신저 기능을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메일, 핸드폰 문자 메시지 전송, 내 PC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pc 화면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외근 갈 때 혹은 재택근무를 할 때 등 회사에서 보던 문서를 그대로 볼 수 있으며 다른 작업도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 동기화도 제공됩니다. 핸드폰, PC, 태블릿 등에서 이동하면서 대화를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네이트온 내 pc 제어

네이트온의 내 PC 제어는 강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iOS) 등의 스마트폰과 노트, 탭, 아이패드, PC 등에서 자유롭게 접속하고 문서 편집, 게임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내 pc 제어를 통해서 빠른 속도로 실시간 원격제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 pc제어 기능

네이트온 내 PC 제어의 서비스는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최신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는 더욱 빨라졌으며 안정성은 높아졌습니다. 보안에도 신경썼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LTE, 와이파이, 3G 등 다양한 네트워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사양 게임도 원격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컴퓨터 화면을 스마트폰에서 그대로 재현해 주기 때문에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원격제어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당신도 지금 바로 다운 받아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 방법도 간단합니다. 해당 파일을 실행만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