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다운받기

★§§§§§§★ 2020. 10. 22. 21:13

피망뉴맞고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맞고 게임 중 한가지입니다. 게임 포털 사이트인 피망(Pmang) 사이트에서 플레이 할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접속해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고 다양한 성우들의 목소리, 각종 효과음 등이 게임 재미를 끌어올려 줍니다. PC는 물론이고 최근에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할 수 있도록 어플(앱)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컴퓨터와 안드로이드 핸드폰, 아이폰, 아이패드 등에서 맞고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설치 작업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방법과 다운받기 및 설치 과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피망 구글 검색 결과

목차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1. PC 버전과 모바일 기기에서 하는 방법 두가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컴퓨터에 설치해보겠습니다.

구글 검색을 통해서 피망 공식 사이트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다음 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피망 - 대한민국 No.1 게임포털 피망!이라고 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2. 피망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된 모습입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 화면 모양이 약간 다를 수 있지만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어요. 당신이 찾고 있는 피망뉴맞고는 어디서 찾으면 될까요?

3. 추천 게임을 보면 처음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PC 게임 부분을 보세요. 인기, 고스톱, 포커, 보드, 스포츠 등으로 나눠진 카테고리 버튼이 보입니다. 고스톱으로 들어가면 바로 피망뉴맞고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피망 로그인 페이지

4. 피망에서 서비스되는 게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통해서 무료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계정을 통해서도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때, 본인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특히, 고스톱, 피망뉴맞고 게임의 경우 미성년자는 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인증 과정을 완료해야 합니다.

피망뉴맞고 페이지

5. 로그인까지 과정을 무사히 마치면 피망뉴맞고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뉴맞고, 맞고, 고스톱, 섯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게임 방법, 게임 실행 안내, 고스톱 클래스, FAQ가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가 있다면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이제 오른쪽 위에 있는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 주세요.

pmangstartersetup 프로그램 설치

6. 피망 게임 실행을 위해서 PC 환경을 탐색 중이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때, PmangStarterSetup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동으로 설치가 되지 않는다면 아이콘을 눌러서 수동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피망뉴맞고 다운받기

피망뉴맞고 다운받기

1. 피망스타터셋업 프로그램 설치가 끝나게 되면 뉴맞고를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설치 될 폴더를 선택한 뒤에 설치 시작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설치 작업이 진행됩니다.

2. 옵션으로 2가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피망을 시작페이지로 설정은 인터넷을 실행했을 때 홈페이지를 바꾸는 것입니다.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설치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출석 이벤트

3. 설치 과정은 사용자의 컴퓨터 성능에 따라서 걸리는 시간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금방 끝났습니다. 이제 피망뉴맞고를 실행해 보겠습니다. 처음 접속하면 출석도장 찍기 이벤트 창이 나타납니다. 출석할 때마다 선물을 주기 때문에 쏠쏠합니다. 7일 연속으로 출석하면 더욱 큰 선물을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뉴맞고 채널 입장

4. 피망 고스톱 창이 실행되면서 피망뉴맞고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오른쪽 위를 보면 사용자의 별명과 레벨, 프로필 이미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현재 보유하고 있는 머니와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어요.

5. 이제 피망뉴맞고 게임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항목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사용자의 레벨에 따라서 입장할 수 있는 채널이 존재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고 입장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6. 이외에도 방만들기를 통해서 직접 맞고 방을 만들고 다른 사람이 참여하기를 기다려도 됩니다. 바로입장 버튼은 정말 편리한 것입니다. 직접 채널과 방을 찾아서 들어가지 않아도 한방에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도 자주 이용하는 기능입니다.

7. 일반 탭 외에도 친구대전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등록한 친구와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호구로봇이 있으며 자유방도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선 결정패 고르기

8. 피망뉴맞고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맞고 룰과 비슷합니다. 선 결정패를 고르면 바로 시작됩니다.

옵션 설정

9. 화면 아래에 나에게 주어진 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는 나와 게임을 하는 즉, 대전 상대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옵션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어요. 패속도, 배경음, 효과음, 목소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도 사용할 수 있어요.

모바일 피망뉴맞고 다운받기

모바일 피망뉴맞고 다운받기

1. 모바일 기기 그러니까 스마트폰에서도 피망뉴맞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 들어가서 설치하면 됩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쓰고 있다면 앱스토어(AppStore)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뉴맞고

2. 모바일 피망 뉴맞고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너스로 피 뺏기를 할 수 있습니다. 2장 폭탄 삭제가 포함되어 있으며 원조 맞고 룰로 정정당당한 게임이 가능합니다.

3. 친구대전 기능이 있습니다. 친구 초대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사람(가족, 애인, 친구)과 실시간으로 피망뉴맞고를 칠 수 있습니다.

4. 매일 제공되는 일일 퀘스트와 미션이 있습니다. 하나씩 완료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완료할 때마다 보상이 있기 때문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요.

마치며

고스톱이나 맞고 게임의 경우에는 중독성이 매우 강합니다. 너무 몰입하게 되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게 됩니다. 적절하게 조절해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유한 금액이 모두 소진 되면 과금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과도하게 하는 것은 좋지 못한 태도입니다. 일상 생활에 지장이 미치지 않도록 적당히 게임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한게임 고스톱 무료 다운로드 받기

넷마블 고스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