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책상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집에서 쓸만한 책상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가난한 자취생이기에 가성비 좋은 책상을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제일 먼저 뽐뿌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튼튼하며 가격도 저렴한 위더스 책상을 많이 추천해주셨습니다. 특히 여기는 할인을 자주하기 때문에 타이밍이 좋으면 더욱 싼 가격에 득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할인기간을 기다렸다가 구매를 했습니다. 위더스 컴퓨터 책상으로 사용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고려했던 사항들이 몇가지 있었습니다. 첫번째 키보드 사용시 책상이 흔들리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튼튼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을 걸었습니다. 두번째 모니터 두대는 올릴 수 있을 정도로 넓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더스 책상은 이 모든 것을 만족시켜주었습니다. 2만원 중반 정도 가격에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나 품질에 문제가 아닌가 의심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제품을 받아본 결과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위더스 책상 개봉기

 

 

택배로 받은 위더스 컴퓨터 책상의 모습입니다. 끈을 얼마나 세개 묶었나 박스 안으로 파고 들어갔더라구요. 혹시나 파손이 되지는 않았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한번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정갈하게 담겨있는 제품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위더스 책상은 검정색과 흰색 두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깔끔한 화이트를 골랐습니다. 제 방 벽지가 화이트라서 맞추기 위해서 선택한 것입니다.

 

 

제품을 조립하기 위해서 부속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도 들어있지만 너무나 간단하기 때문에 안보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게 드라이버와 육각렌치까지 들어있습니다.

 

위더스 책상 조립기

 

 

조립하기 위해서 다리 부분을 부착합니다. 옆면을 잘 보시면 구멍이 뚫려 있는데요. 이부분을 본체와의 연결 부분과 부착 시켜주시면 됩니다. 그후에 볼트를 사용해서 튼튼하게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부착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윗면의 볼트를 채우고 봤더니 옆면의 구멍을 반대로 셋팅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윗면 볼트를 풀고 다시 뒤집어서 또 하는 불상사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니 옆면부터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구멍을 맞게 설치하셨다면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드라이버를 사용해서 연결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저는 손이 두껍다 보니까 약간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살살 열심히 돌리시면 됩니다.

 

 

자 양쪽의 다리가 모두 설치된 모습입니다. 이러니까 제법 책상 티가 납니다. 위더스 책상 제법 튼튼한 다리를 갖고 있더라구요.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더스 컴퓨터 책상에 견고함을 더해주기 위해서 엑스자 철제를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육각렌치가 필요합니다. 다리 부분에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철제가 크로스 되는 부분도 볼트로 결합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자 조립이 완성 단계로 진입을 합니다. 다리 네곳에 위의 그림처럼 마감 볼트를 끼워주시면 됩니다. 2만원짜리 책상에 이런 부분도 있다니 정말 마음에 듭니다.

 

 

위더스 컴퓨터 책상 조립의 마지막 단계는 브랜드 로고를 붙여주는 것입니다. 스티커처럼 붙여주시면 됩니다. 화이트로 깔끔한 느낌을 선사해 줍니다.

 

위더스 컴퓨터 책상 완성 모습

 

 

드디어 위더스 컴퓨터 책상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튼튼한 모습에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컴퓨터 모니터 2대를 올려놓고 사용을 해도 충분한 공간과 흔들림 없는 모습에 좋은 만족감을 선사해주었습니다. 가성비 책상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