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m4a mp3 변환 사이트 무료 이용 방법

★§§§§§§★ 2018. 5. 29. 15:09

m4a mp3 변환 사이트 무료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m4a 형식으로 되어 있는 파일을 봤을 것입니다. 무손실 음원으로 고음질의 오디오 파일입니다. 압축률이 높아서 용량도 적게 차지합니다. 하지만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형식이 mp3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재생하거나 파일을 열어볼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간단하게 변환 작업을 거쳐서 mp3 형태로 바꿔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웹 페이지(온라인)에서 쉽게 변환을 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m4a mp3 변환 사이트

m4a mp3 변환 방법

1. 먼저, 오늘의 작업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Convertio 홈페이지에 들어가세요. 첫번째 페이지를 보시면 변환할 파일을 선택하는 창이 있습니다. 첫번째에 있는 컴퓨터에서 항목을 클릭하세요. 이외에도 드롭박스, 구글 드라이브, URL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convertio 사이트

2. 열기 창이 나타납니다. m4a 파일이 있는 폴더로 들어간 뒤에 변환하고 싶은 파일을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아래에 있는 열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m4a 파일 열기

3. 사용자가 열었던 파일이 목록이 표시됩니다. 파일명을 확인하세요. 만약 다른 것으로 나와 있다면 새롭게 열어 주세요. 다음으로 변환하고 싶은 포맷(확장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동으로 MP3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다른 것으로 되어 있다면 직접 목록을 열어서 mp3로 변경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변하게 하다 버튼을 클릭하세요.

mp3 선택하기

4. 자동으로 파일이 웹사이트에 업로드가 됩니다. 이후에 변환 작업이 시작되는데요. 진행 과정을 퍼센트(%)로 알려줍니다. 100%가 될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모든 작업이 끝나게 되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것을 눌러서 저장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변환 완료 및 다운로드

m4a mp3 변환 사이트 이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m4a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경하고 싶을 때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변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