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벳리더 다운 및 어도비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는 다양한 파일을 사용하게 됩니다. 최근에 PDF로 된 문서 파일을 사용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각종 논문부터 회사에서 사용하는 메뉴얼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되고 있는 문서 형식입니다.

피디에프 파일을 열어서 보기 위해서는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PDF 뷰어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도비(Adobe) 회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아크로벳리더(Acrobat reader)가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크로벳리더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것과 간단한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아크로벳리더 다운

아크로벳리더 다운 받기

1. 먼저,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get.adobe.com/kr/reader로 들어가면 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2. 왼쪽을 보면 현재 배포되고 있는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부분에 있는 선택 옵션은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에 있는 이용약관을 확인하신 뒤에 지금 설치 버튼을 눌러 주세요.

아크로벳리더 설치

3.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 파일이 저장됩니다. 이것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도록 할게요. 설치 마법사 창이 나타나면서 PC에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설치 파일 저장

4. 설치가 끝나면 아크로벳리더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화면 상단에 메뉴가 있습니다. 파일 버튼을 누르고 열기를 사용해서 PDF 문서를 열어 볼 수 있습니다.

pdf 파일 열기

아크로벳리더 다운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DF 문서를 보고 싶은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설치하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