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페이스북 언어변경 쉬운 방법

★§§§§§§★ 2017. 4. 13. 17:02

페이스북 언어변경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다양한데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것은 페이스북(Facebook)입니다.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언어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당시에 설정했던 정보에 의해서 언어가 정해지는데요. 저는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되어 있더라고요.

만약 외국에서 가입했거나 다른 나라 언어로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페북의 설정 항목에 들어가서 직접 바꿔주면 됩니다. 오늘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페이스북 언어변경

설정 버튼

모바일 혹은 어플로 접속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PC 버전에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양만 다르지 절차는 비슷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페북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아이디를 사용해서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위에 도구들이 있는데요. 화살표 모양으로 생긴 것을 클릭하시고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언어 카테고리 선택

페이스북에서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들이 나타납니다. 왼쪽을 보시면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일반, 보안, 공개 범위, 차단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언어를 선택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록 할게요.

수정 버튼 클릭

언어 설정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첫번째 부분에 Facebook 언어 설정이 있어요. 저는 한국어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제일 오른쪽에 있는 수정 버튼을 눌러 주세요.

언어 목록에서 선택

한국어로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국가의 언어 목록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영어를 선택하도록 할게요.

변경 내용 저장

다음과 같이 English가 선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변경 내용 저장 버튼을 누르면 적용됩니다.

직접 해보면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항목을 잘 찾아가시면 쉽게 찾아서 변경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직접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