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말잇기 게임을 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말잇기는 어릴 적에 많이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동생이 3명 있습니다. 저와 나이 차이가 있다 보니 동생들이 커가면서 단어에 눈을 뜨게 되었을 때 자주 했었습니다. 아무런 준비도 필요 없고 상대방만 있다면 바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끔 끝말잇기를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할 수 있도록 서비스되는 곳이 있더라고요. 귀찮은 회원가입이나 설치 등의 과정도 필요 없이 바로 접속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명이서 할 수도 있으며 최대 8명까지 한 방에 모여서 끝말잇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마의 한방단어 필사기 등을 통해서 1등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떻게 이용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끝말잇기 게임

오늘 알려드릴 끝말잇기 사이트는 끄투코리아라는 곳입니다. 네이버 혹은 구글 등에서 검색하면 주소가 나오니 클릭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끄투 온라인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처음 접속하게 되면 왼쪽에 다양한 서버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감자, 냉이, 다래, 레몬, 망고, 보리 서버가 있습니다. 직접 선택하면 됩니다. 이제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 주세요.

끝말잇기 사이

현재 개설되어 있는 방이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왼쪽에는 접속 중인 사용자를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을 보면 다양한 메뉴 버튼이 있는데요. 방만들기를 통해서 직접 방을 만들고 방장이 될 수 있습니다. 빠른 입장을 누르면 비어 있는 곳을 자동으로 찾아서 접속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이외에도 상점, 사전, 리플레이, 랭킹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설된 방 확

빠른 입장 버튼을 눌러 보았습니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작은 창이 나옵니다. 게임 유형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어요. 영어 끄투, 영어 끝말잇기, 한국어 쿵쿵따, 한국어 끝말잇기, 자음 퀴즈, 십자말풀이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게임 유형 선

준비된 방에 입장한 모습입니다. 최대 8명까지 참가할 수 있습니다. 방장이 표시되어 있고 나머지 사람들이 보입니다. 시작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위에 있는 준비 버튼을 반드시 눌러줘야 합니다.

방 입장 모

끝말잇기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화면 중간에 준비된 글자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됩니다. [당신의 차례! 아래의 채팅 창에서 입력하세요.] 라고 적힌 부분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끝말잇기 게임 화

게임이 끝나게 되면 게임 결과 창이 나타납니다. 승리자와 패배한 사람에게 각각 점수를 줍니다. 획득한 경험치를 통해서 레벨업을 할 수 있어서 재밌습니다. 여러분도 끝말잇기 사이트에서 무료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