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discord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 2020. 2. 19. 23:44

discord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게임을 하기 위해서 음성 채팅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배그), 롤(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 팀으로 하는 것이 많은데요.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하면 더 재밌더라고요.

그동안 많은 음성 채팅 소프트웨어가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디스코드가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오늘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과 설치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discord 다운로드 및 설치


discord 다운로드 방법

▼ 먼저,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주소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디스코드를 검색하면 웹 사이트 항목에 Discord - Free Voice and Text Chat라고 표시되어 있는 것이 나옵니다. 참고해서 들어가세요.

첫 화면에 2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로 디스코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로그램을 직접 받아서 사용하도록 할게요. Windows용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저장하세요.

디스코드 홈페이지

▼ DiscordSetup 파일이 저장됩니다. 이것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설치 창이 나타납니다.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쉽게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설치 파일

▼ 설치가 끝나게 되면 디스코드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을 만들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때,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인증을 위해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것이 있습니다. 네이버 등 국내 이메일 서비스는 메일이 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글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discord 가입하기

discord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했던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