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 게임을 무료로 받아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아리 게임은 말 그대로 항아리 속에 한 남자가 타고 있는데요. 망치를 들고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해서 앞에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거나 넘어가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얼핏 보기엔 쉬워 보이지만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한창 인기가 있었을 때는 수많은 인터넷 BJ 및 유튜버들이 도전했었는데요. 다들 멘붕에 빠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대도서관님도 이것만은 어려워하시더라고요. 하지만 한번 해보면 빠져들게 되는데요. 인터넷에서 공략 정보도 찾아서 보면서 하게 됩니다.

현재 항아리 Game은 유료로 구입해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을 제공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아래에서 주소 링크와 파일을 받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아리게임 무료 다운로드

항아리게임 무료 다운로드 받기

처음 나왔을 때는 험블번들에서 번들용으로 무료로 배포가 됐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는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고요. 정품을 받고 싶은 사람들은 스팀(STEAM)에 접속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료 버전이잖아요? 다행히 igg-games라는 곳에서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처음 접속하게 되면 Getting Over It with Beneett Foddy Free Download 메시지가 보입니다. 우리가 찾고 있는 항아리 게임(Getting Over It)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제 화면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

igg games 사이트

DOWNLOAD LINKS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링크 주소가 존재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모든 링크가 결국 하나의 파일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도 됩니다. 저는 제일 끝에 있는 구글 드라이브 서비스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Download Links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압축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압축 해제 프로그램을 통해서 풀어 주세요. 이후에 설치해서 항아리 게임을 실행하고 플레이하면 됩니다. 난이도가 높아서 조금만 실수해도 금방 끝나더라고요. 게이밍용 컴퓨터나 마우스를 사용해서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