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뽐뿌무료사주 및 운세 보기 - 2019

★§§§§§§★ 2018. 12. 21. 13:45

안녕하세요. 오늘은 뽐뿌에서 무료 사주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2019년이 찾아왔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새해가 되면 무료 토정비결이나 운세를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새롭게 다가오는 해에 나의 인생이 어떻게 풀려나갈지 궁금하기 때문인데요.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최저가 상품을 찾기 위해서 많이 접속했던 뽐뿌(ppomppu) 사이트에서 무료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운세 관련 항목이 있는데요.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보면 됩니다. 어떻게 보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뽐뿌무료사주

뽐뿌무료사주 보는 방법

먼저, 뽐뿌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할게요. 화면 제일 위를 보면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왼쪽에서 세번째에 있는 정보 부분을 눌러 보세요. [무료운세]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가세요.

▼ 뽐뿌무료운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왼쪽을 보면 카테고리별로 나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통 운세, 커플 운세, 타로카드 운세, 퓨전 운세가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입맛대로 볼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는 오늘의 운세와 추천 운세, 커플 운세, 별자리 운세가 나와 있습니다. 무료 사주를 보기 위해서 우리는 사주팔자를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뽐뿌 무료 운세 사이트

▼ 사주팔자는 사람의 태어난 생년월일과 시간으로 운세를 점쳐보는 학문입니다. 자기정보 부분에서 정확한 내용을 입력하면 됩니다. 성별(남자/여자)과 태어난 생년월일 시간을 선택하세요. 양력, 음력, 평달, 윤달도 선택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결과 보기 버튼을 누르면 사주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페이지

뽐뿌에서 무료로 사주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좋은 내용이 나온다면 즐겁게 받아들이시고 혹 결과가 나쁘게 나오더라도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단순히 재미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