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공짜토정비결 - 2019년 운세 풀이

★§§§§§§★ 2018. 12. 18. 21:31

2019년을 맞이해서 공짜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해가 밝아오면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됩니다. 단기 혹은 장기 계획을 세워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앞으로 나아가게 되는데요. 과연 일년동안 어떤 운이 따르게 되는지 궁금하게 됩니다.

신년을 맞아서 운세 혹은 토정비결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혹은 재미로 찾아서 보게 되는데요. 인터넷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곳이 있습니다. 비싼 돈을 주고 결제해서 하는 것은 부담스럽기 때문에 공짜로 볼 수 있는 곳이 좋더라고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곳에 접속한 뒤에 자신의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2019년 토정비결 결과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자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짜토정비결

공짜토정비결 - 2019년 운세 풀이

요즘 인터넷에 무료 토정비결을 검색해 보면 말만 무료라고 해놨지 결국에는 결제를 유도하는 것이 많더라고요. 정작 결과를 보여주는 페이지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난감하더라고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니까 아직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에서 [따뜻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운세/사주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정통운세]에서 [2019 신토정비결]을 이용하면 됩니다.

신한생명 사이트

인생에는 누구나 길흉지사를 갖게 됩니다. 이를 144괘로 분석해서 알려주는 것이 토정비결인데요. 과거의 역학과 현대의 풀이가 만나서 새로운 범주가 되었다고 합니다. 무료 서비스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개인정보입력 부분에서 성별(남자/여자)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선택 및 입력하면 됩니다.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서 자신의 실제 생일정보를 입력해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2019 신토정비결

토정비결 결과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144괘를 분석한 내용이 제일 처음에 나옵니다. 이후에는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각각의 부문에 따라서 운세를 알려줍니다.

처음에는 총론이 나오며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2019년에는 어떤 운세가 따르는지 한번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에는 1년 12달에 해당하는 운세를 보여줍니다. 각 달별로 알려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운세 결과 화면

공짜로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재미로 한번씩 해보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