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찾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P 회사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노트북과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으며 프린터, 디스플레이 및 각종 악세서리가 있습니다. 저도 집에서 몇가지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hp 고객지원센터에 전화로 물어보고 싶은데요. 번호를 모르면 답답합니다.

다행히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 봤더니 자세히 나와 있었습니다. 각 지역별로 나와 있으며 자신이 살고 있거나 찾고 싶은 곳을 선택하면 해당 센터 정보를 표시해주고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찾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hp 고객센터 전화번호

hp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기

1. 먼저, HP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찾아도 됩니다. hp 코리아를 검색하시고 휴렉팩커드 가야디지털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웹브라우저의 주소 입력 창에 hp닷컴을 입력해서 들어가도 됩니다.

hp 코리아 검색

2. hp 홈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화면 제일 위에 메뉴가 있습니다. 가장 오른쪽에 있는 고객지원 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보세요. 아래로 추가 항목이 나타납니다. 우리는 서비스 센터 위치 버튼을 클릭하도록 할게요.

hp 공식 홈페이지

3. hp 고객 케어 서비스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3가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고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소셜 지원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서비스 센터를 선택하도록 할게요.

서비스 센터 선택

4. 지역별로 HP 서비스센터 위치가 나타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제주도 등이 있습니다. 자신이 사는 곳을 찾아서 선택하세요. 저는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서울특별시를 선택하겠습니다.

HP 서비스센터 위치 선택

5. 네이버(naver) 지도가 나타납니다. 위에서 선택했던 서울 지역의 hp 서비스 센터가 모두 나옵니다. 왼쪽을 보면 목록으로 나와 있습니다. 자신이 방문하거나 문의하고 싶은 곳을 찾으세요. 전화번호가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지도에서는 위치가 어디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hp 고객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hp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찾기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이상이 생겼거나 AS를 받고 싶은 경우에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