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skt 청소년 요금제 알아보기

★§§§§§§★ 2017. 5. 23. 20:16

skt 청소년 요금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핸드폰 없는 사람보다 있는 사람이 더 많은 세상이 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통신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요금제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이용 금액, 연령대 등에 따라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가입하면 되는데요. 나에게 맞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잘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SK텔레콤에서 제공하고 있는 청소년 요금제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skt 청소년 요금제

티월드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SKT의 경우에는 티월드(T World)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어요.

위와 같이 티월드 사이트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첫번째 항목에 상품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요금 상품에 있는 모바일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 조회 페이지

요금제를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연령대 별을 선택하시고 청소년을 고르시면 됩니다. LTE폰과 3G, 일반폰, 태블릿 등의 기기를 선택하시고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결과 화면

저는 LTE 요금을 찾아보았습니다. 총 10건이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을 보시면 자세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과 전화 시간, 문자 서비스 등의 정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