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skt 직영점 위치 확인 방법

★§§§§§§★ 2017. 5. 19. 21:56

skt 직영점 위치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통신사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국내에는 3개의 통신사(sk, kt, lg)가 있는데요. SK텔레콤의 가입자 수가 가장 많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sk텔레콤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직영점에 가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주변을 둘러 보면 정말 다양한 핸드폰 매장이 있는데요. 간판에 skt가 적혀 있다고 해서 모두가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에서 검색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찾고 싶은 지역 이름과 직영점을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끔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skt 직영점

티월드 고객센터

먼저,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T 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보시면 오른쪽 부분에 고객센터가 있어요.

고객센터 항목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시면 아래로 확장 목록이 나타납니다. 우리는 매장 및 AS센터 부분에 있는 직영 지점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공직 인증 대리점과 AS 센터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지역 검색

빠른 검색과 지하철 검색, 지역 검색 3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지역으로 찾는 것이 제일 빠르고 쉽더라고요. 도로명과 지번 주소 모두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알고 있다면 입력하셔도 되는데요. 모르시면 비워두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 화면

다음과 같이 검색 결과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왼쪽에 해당 지역의 직영점 이름이 나오며 자세한 주소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도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도에 위치를 표시해 주기 때문에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정확히 살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