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그리드 스위치 설치 및 사용법

★§§§§§§★ 2017. 4. 5. 21:13

그리드 스위치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인터넷을 필수적으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사용자도 모르는 사이에 필요 없는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각종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데요.

그리드는 시스템 자원을 뺏어가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지게 만듭니다. 쓸데없이 CPU와 메모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정작 필요한 것을 할 때 불편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오늘은 자신의 PC에 나도 모르게 설치된 그리드를 삭제하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고 사용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그리드 스위치 설치

Simple is Smart Gridswitch

첫번째로 파일을 배포하고 있는 곳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Simple is Smart Gridswitch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물론 한글로 입력해도 됩니다.

위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나타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무료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 스위치 사이트 화면

다음과 같이 웹 페이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다운로드 항목이 있습니다. 2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무설치가 있습니다. 저는 무설치를 선택하도록 할게요.

grid sWitch 파일 받기

몇번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더라고요. 저는 가장 최신 버전을 선택해서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저장하세요.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이제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된 Grid Switch를 실행해야 합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합니다.

실시간 감시 및 제거 버튼

그리드를 삭제할 수 있는 스위치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실시간 감시 기능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치료도 가능합니다.

설치 및 상주 그리드, 모든 바로가기, 프로그램 통합, 웹하드 통합 제거 버튼을 통해서 간단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