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인터넷 도장 만들기 - 무료 방법

★§§§§§§★ 2017. 2. 10. 18:06

인터넷 도장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요한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문서를 교환하게 되는데요.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서 보증한다는 의미로 도장을 찍게 됩니다.

최근에는 컴퓨터로 문서를 작성하기 때문에 도장도 이미지로 만들어서 첨부하게 됩니다. 하지만 개인이나 회사의 도장을 스캔해서 만들어 놓지 않았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터넷에서 무료로 도장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인터넷 도장 만들기

모두싸인 사이트

먼저, 오늘 이용할 사이트 이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싸인이라는 곳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주소가 나오니 참고하셔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온라인 계약을 위해서 도장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왼쪽에 있는 노란색 모양의 무료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화면

회원 가입을 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름과 이메일 비밀번호를 넣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아이디를 사용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장 추가하기

이제 인터넷 도장 만들기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에서 도장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용과 법인용이 있습니다. 한글과 한자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름 입력하기

저는 일반 항목에서 한글을 선택했습니다. 가운데 부분에 이름을 입력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저는 안녕하세요라고 입력한 뒤, 만들어보도록 할게요. 아래에 글씨체가 다른 도장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한 뒤, 추가하기를 클릭하세요.

도장 이미지 받기

다음과 같이 내 서명 항목에 도장이 표시됩니다.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도 직접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폰트 저장 방법  (0) 2017.02.15
스팀 아이디찾기 방법  (0) 2017.02.14
스카이프 스테레오믹스 설정 방법  (0) 2017.02.09
이미지 크기 조절 쉽게 하기  (0) 2017.02.08
곰플레이어 최근항목 삭제  (0) 2017.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