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ppt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방법

★§§§§§§★ 2018. 4. 24. 21:27

ppt 이모티콘 무료로 받아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레젠테이션 문서 자료를 만들기 위해서 파워포인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도형과 도구가 있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것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인터넷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PPT에서 사용할만한 것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헤매게 됩니다. 오늘은 다양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자신이 찾고 싶은 모양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ppt 이모티콘


ppt 이모티콘 받는 방법

▼ 먼저, 사이트 이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FLATICON이라는 곳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주소가 나옵니다. 참고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는 8만가지가 넘는 아이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운데 부분에 있는 검색창에 찾고 싶은 것을 입력하세요.

flaticon 사이트

▼ 저는 HEART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이때, 영어로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로 검색된 결과가 목록으로 나타납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것을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

▼ 2가지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첫번째로 파일의 형식(확장자)입니다. 총 4가지가 있습니다. PNG, SVG, EPS, PSD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두번째로 파일의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16부터 512까지 픽셀 단위로 선택 가능합니다.

2가지 옵션 선택

▼ 모든 옵션 선택이 완료되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파일 저장하기

ppt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의 PC에 저장된 파일을 파워포인트에 삽입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