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노래 가사 검색 하기

★§§§§§§★ 2015. 4. 1. 21:58

노래 가사 검색 하는 방법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노래 가사 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노래를 흥얼거리다가 제목이 생각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사는 생각나는데 제목이 떠오르지 않으면 진짜 답답합니다. 아 그거 있잖아 그거라고 친구들한테 물어보기도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노래 가사 검색

 

자신이 기억나는 가사를 넣기만 하면 노래 제목은 물론 가수 이름까지 한방에 검색이 되는데요. 진짜 세상 좋아졌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가사 검색 네이버 뮤직 사이트

 

놀라운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곳은 바로 네이버 뮤직 사이트입니다. 이곳에 접속하면 위의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음악 감상은 물론 추천 음악도 들을 수 있네요.

 

노래 가사 검색 입력

 

노래가사로제목찾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 창에 가사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여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라는 가사를 입력해봤습니다.

 

노래 가사 검색 어머나 검색

 

검색 결과를 살펴 볼까요? 위의 그림과 같이 검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씨의 어머나 라는 노래였네요. 빨간색 네모를 보면 제가 입력한 가사가 있는 걸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노래 가사 검색 애국가 가사

 

한번 더 해볼까요? 이번에는 우리나라 만세 라는 가사를 입력하고 엔터를 쳐봤습니다. 과연 어떤 검색 결과를 보여줄까요? 지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가사 검색 애국가 확인

 

이번에도 정확하게 검색을 해줬네요. 바로 애국가의 가사였습니다. 직접 해보니까 진짜 신기하네요. 쉽고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노래 가사 검색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제목이 기억나지 않고 가사만 알고 계실 때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