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pdf 페이지 삭제 쉽게 하기

★§§§§§§★ 2018. 4. 20. 17:29

pdf 페이지 삭제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디에프 문서는 수정이나 편집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일을 열어서 보다가 중간에 필요 없는 페이지가 있다면 제거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서라면 직접 편집하면 되는데요. PDF 파일이라서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피디에프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많아졌습니다. 특정 페이지를 지우는 것도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pdf 페이지 삭제


pdf 페이지 삭제 방법

▼ 먼저, 오늘 사용할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몰피디에프(Smallpdf)라는 곳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주소가 나오니 참고해서 접속하세요.

처음 들어가게 되면 화면 중앙에 제공되고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우리는 PDF 분할을 선택하겠습니다.

스몰피디에프 사이트

▼ 파일 선택 페이지가 나옵니다. 버튼을 눌러서 편집하고 싶은 문서를 열어 주세요.

파일 선택 버튼

▼ 이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2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를 PDF로 추출할 수 있으며 추출할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2번째 것을 사용하도록 할게요.

추출 옵션 선택

▼ 자신이 열었던 문서의 모든 페이지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이제 삭제하고 싶은 것만 빼고 선택해서 분할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2, 3 페이지를 지우고 싶다면 1, 4만 선택하고 PDF 분할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페이지 선택 및 분할

▼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되면 완료된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버튼을 눌러서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완료된 파일 받기

pdf 페이지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