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유튜브 구간반복 설정 방법

★§§§§§§★ 2018. 4. 18. 15:56

유튜브 구간반복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Youtube) 사이트에서 다양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거나 유익한 영상은 반복해서 보게 되는데요. 전체를 반복하는 기능은 있지만, 특정 구간만 반복해서 보여주는 것은 없더라고요.

다행히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면 유튜브 영상에 구간 반복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유튜브 구간반복 설정


유튜브 구간반복 설정 방법

▼ 먼저,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자신이 보고 싶은 동영상을 재생시키세요.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다양한 버튼이 있습니다. 공유를 선택하시고 주소를 복사하세요.

공유 주소 복사

▼ 오늘 도움을 줄 사이트에 접속하겠습니다. Infinite Looper라는 곳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주소가 나옵니다. 화면 중간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를 하세요. 다음으로 Search 버튼을 클릭합니다.

infinite looper 사이트

▼ 유튜브에서 봤던 영상이 목록에 나타납니다. 클릭해서 열어 주세요.

동영상 선택

▼ Loading Player 메시지가 나옵니다. 대부분 금방 재생되지만, 서버 상태에 따라서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잠시 기다리시거나 새로고침을 해보세요.

Loading Player

▼ 로딩이 완료되면 동영상 플레이어 창이 나옵니다. 화면 아래에 구간을 설정할 수 있는 막대 바가 있습니다. 시작과 끝 위치를 마우스로 지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간 반복 설정

유튜브 구간반복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