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가 업데이트를 거듭하면서 최근에는 버전이 10으로 올라갔습니다.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가장 크게 바뀐 것은 웹 브라우저가 변한 것입니다.

그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탑재되어 있었는데요. 윈도우10에서는 엣지(Edge) 브라우저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제 적응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가장 첫번째로 해야 할 것은 홈페이지 화면을 등록 및 변경하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를 주로 쓰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을 실행했을 때 네이버(naver)가 나오도록 설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1. 먼저, 엣지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점 3개가 찍혀 있는 버튼이 있어요. 더보기 항목입니다. 이곳을 클릭하세요. 메뉴가 나타납니다. 제일 아래에 있는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설정 들어가기

2. 설정에는 다양한 항목이 있습니다. 우리가 변경해야 할 곳은 [다음 프로그램으로 Microsoft Edge 열기] 부분입니다. 처음에는 [시작 페이지]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특정 페이지]로 바꿔 주세요.

특정 페이지 선택

3. 이제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저는 네이버 URL을 입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원하는 것을 넣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디스켓 모양으로 생긴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URL 입력 및 저장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과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 즐겁고 편한 웹 서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