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및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특히 은행 뱅킹을 이용하거나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 등 보안이 필요한 곳을 접속하게 되면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제로 설치되는 주제에 PC를 심각하게 느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심지어는 설치도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서 시간을 낭비하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이럴 때는 진짜 짜증이 솟구쳐 오릅니다.

최근에 구라제거기라는 훌륭한 무료 소프트웨어가 나왔는데요. 각종 보안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찾아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해서 지우시고 새롭게 설치하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방법

1. 먼저, 구라제거기를 사용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TEUS.me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된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받아서 해제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처음 실행하면 자동으로 사용자의 컴퓨터를 스캔합니다. 설치된 구라들이 목록으로 나오는데요. 키보드와 관련된 것은 TouchEn key, nxKey 등입니다. 모두 제거 버튼을 눌러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구라제거기

2. 다음으로 새롭게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아야 합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창에 touchen nxkey를 입력하세요. 제일 위에 나오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사이트 찾기

3.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파일 다운로드

4. 이제 자신의 PC 다운로드 폴더를 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행해서 설치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

5.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용중인 브라우저 창을 모두 닫으시고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 제거를 실행하세요. 다음으로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64) Bit를 찾아서 삭제하시고 재설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