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부스터4 무료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거나 포맷했을 경우에 반드시 해야 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잡아줘야 합니다. PC 속에는 많은 부품이 있는데요. 이에 해당하는 것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물론 제조사에서 제공해주고 있지만 하나씩 찾아서 설치한다는 것이 귀찮고 어렵기만 합니다. 이럴 때는 자동으로 내 컴퓨터를 스캔하고 알맞은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드라이버 부스터가 바로 이런 역할을 해줍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지금부터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과정과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드라이버 부스터4 설치

Driver Booster 4 free 아이콘

먼저, 설치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아이오빗(iobit)이라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정확한 주소를 모르시는 분들은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iobit 홈페이지 화면을 만날 수 있어요. 화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보시면 우리가 찾고 있던 Driver Booster 4 free 아이콘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무료 다운로드 버튼

사용자의 컴퓨터에 있는 부품들에 맞는 드라이버를 찾아주고 자동으로 설치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계약 동의

이제 받아진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요. 라이센스 계약 동의를 체크하시고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컴퓨터 검사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사용자의 PC를 검사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퍼센트로 진행 상황을 알려주는데요. 100%가 될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검사가 완료되면 현재 상태와 업데이트가 필요한 항목을 알려줍니다. 개별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셔도 되고 모두 선택해서 한 번에 하셔도 됩니다. 여러분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