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설정 방법

★§§§§§§★ 2017. 4. 26. 20:37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대표 SNS인데요. 정말 친한 사람과 친구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별로 친하지 않고 가깝지 않은 사이인데 친구로 등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나의 개인 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것이 별로 달갑지 않은데요. 저는 특히 생일이 알려지는 것이 싫더라고요. 회원 가입할 때 입력했던 정보가 기본적으로 보여지는데요. 혹시 싫은 분들은 비공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페북의 설정 기능을 사용해서 생일이 표시되지 않도록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페이스북 정보 버튼

먼저, 컴퓨터에서 페이스북(Facebook)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도 비슷한 방법으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까지 하세요.

위와 같이 익숙한 페북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일 윗부분을 보시면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된 버튼이 있어요. 검색창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곳을 누르시고 타임라인 옆에 있는 정보 항목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및 기본 정보

다음과 같이 개인의 정보와 관련된 다양한 항목이 나타납니다. 우리는 개요 부분에 있는 연락처 및 기본 정보로 들어가도록 할게요.

생일 수정

이동된 페이지에서 기본 정보 부분을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찾고 있던 생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나만 보기 선택

생일의 날짜를 입력하는 상자가 나타납니다. 변경하고 싶은 사람은 이곳에서 숫자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비공개로 설정하고 싶으신 분들은 자물쇠 모양의 버튼에서 나만 보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도 직접 바꿔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