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충돌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통해서 은행 등의 금융기관 사이트나 홈택스 등의 관공서 웹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한번에 설치되면 상관없지만 가끔 문제를 일으키면서 재설치가 진행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전에 깔렸던 것과 충동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키보드 관련 항목이 문제가 많더라고요.

국가가 나서서 표준 보안 프로그램을 지정해주면 좋을 텐데요. 아직은 웹사이트마다 요구하는 것들이 달라서 매번 설치해줘야 합니다. 이것이 PC에 쌓이게 되면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게 되고 각종 오류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충돌

자주 방문하는 곳도 아니고 일년에 1~2번 접속할 때 필요한 것인데요. 말썽을 일으키니 답답합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을 하나씩 찾아서 삭제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이럴 때는 자동으로 사용자의 PC를 검색해서 필요 없는 보안 파일을 제거해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구라제거기"라는 것입니다. teus.me 공식 블로그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받으시기 바랍니다.

실행 아이콘

파일을 받으시면 압축된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알집이나 반디집 같은 것을 사용하셔서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바로 아이콘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구라 제거기 모두 제거

다음과 같이 구라 제거기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자의 PC에 설치된 각종 보안 목록을 자동으로 스캔해서 보여 줍니다. 이제 모두 제거 버튼을 눌러서 지워 보도록 할게요.

보안 프로그램 삭제

위에서 보았던 목록을 순서대로 삭제하게 됩니다. 팝업창이 나타나면서 제거하겠냐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예를 눌러서 모두 삭제하시면 됩니다.

작업 완료 알림창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알림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운 숫자가 나오는데요. 저는 무려 32개의 보안 프로그램이 있었더라고요. 확실히 제거한 후에는 충돌하는 일도 없고 인터넷도 빨라진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