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구글 페이지 번역 쉬운 방법

★§§§§§§★ 2017. 3. 7. 23:18

구글 페이지 번역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하다 보면 고급 내용은 모두 영어로 되어 있더라고요. 어릴적부터 영어를 배웠다고 하지만 바로 읽히지는 않아서 답답했습니다.

이럴 때는 구글에서 제공하고 있는 번역 기능을 사용하면 편합니다. 자동으로 한국어로 바꿔주기 때문에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비단 영어뿐만이 아니라 세계에 있는 다양한 국가 언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2가지 방법을 사용해서 인터넷 페이지를 번역해보도록 할 텐데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다면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림과 함께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구글 페이지 번역

한국어로 번역

먼저, 크롬 브라우저에서 번역 작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일을 받으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자신이 보고 싶은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평소에 즐겨보고 있는 기네스북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영어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제 화면의 빈 곳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메뉴 목록이 나오는데요. 한국어(으)로 번역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한글로 바뀐 화면

다음과 같이 영어로 나왔던 페이지가 한글로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죠? 하지만 모두가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google 번역

걱정하지 마세요. 똑같이 구글 페이지 번역 기능을 쓸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Google 번역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텍스트를 입력하는 곳에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시고 변환하시면 됩니다.

한국어로 변환된 페이지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한국어로 변환된 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출발어와 도착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만약 다른 국가를 원하시면 목록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롬 느려짐 해결 방법  (0) 2017.03.13
ppt 투명도 설정 방법  (0) 2017.03.10
라오스 환율계산기 사용 방법  (0) 2017.03.06
bmp jpg 변환 방법 알아보기  (0) 2017.03.03
mov 변환 쉽게 하기  (0) 2017.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