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알약 실행안됨 해결법

★§§§§§§★ 2017. 2. 24. 22:04

알약 실행안됨 해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백신 프로그램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중에서 V3와 안약은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악성 코드나 바이러스 등으로 인해서 문제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검사 및 치료를 하게 되는데요. 가끔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어서 개인이 모든 것을 수정할 수는 없습니다. 다행히 알약을 배포하고 있는 이스트소프트 시큐리티 회사에서는 자동으로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알약 실행안됨

알약 전용백신 버튼

오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배포하고 있는 개발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 또는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이스트시큐리티라고 입력하시고 검색하면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처음 접속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게 되는데요. 보안제품, 제품구매, 랜섬웨어, 고객지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우리는 보안센터 항목에 들어 있는 알약 전용백신 버튼을 눌러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코드 프로그램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알약과 관련된 백신 프로그램 목록이 나타납니다. 첫번째 항목에 있는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코드 프로그램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알약 실행안됨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최선의 방법인데요. 대부분의 경우 해결되더라고요. 참고로 이름 아래에 적혀 있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사 버튼

파일을 받아보시면 압축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압축을 해제하시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검사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검사가 진행되고 악성코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알약 실행 화면

이제 모든 문제를 해결했기 때문에 새롭게 알약을 실행하시면 되는데요. 재부팅을 한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로 인해서 막혔던 것이 풀렸기 때문입니다.

컴퓨터 속에 있는 문제를 직접 찾아서 해결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동으로 검사 및 치료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 변환 쉽게 하기  (0) 2017.03.02
검찰 사건조회 방법  (0) 2017.02.28
출산전후휴가확인서 파일 받기  (0) 2017.02.23
mp3 가사넣기 방법 알아보기  (0) 2017.02.22
알집 암호풀기 방법  (0) 2017.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