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터넷에 자신이 촬영한 영상을 올리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올리기 전에 다양한 편집을 하게 되는데요.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전문적인 프로그램도 있지만,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초보자들이나 입문하시는 분들은 윈도우에 들어 있는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들어 있으며, 원하는 동영상 편집 작업은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및 설치 작업을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지금 구매

무비 메이커(Movie maker)는 윈도우7에서는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설치를 해줘야 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기인데요.

설치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윈도우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자료실 등에 접속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운영체제에 맞는 Windows 무비 메이커 목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Windows 7에 있는 것을 받으면 되는데요. 지금 구매 버튼을 통해서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

설치 작업을 위해서 필요한 파일을 받는 과정이 나타나고, 이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창이 나타납니다. 2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는데요. 두번째에 있는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

설치할 프로그램 선택 화면이 나타납니다. 원드라이브부터 메신저, 메일 등 다야한 프로그램 목록이 있는데요. 사용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추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를 선택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설치 과정

설치 과정을 보여주는 창이 나타납니다. 세부 정보 보기를 사용하시면 현재 진행 중인 상황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100%가 될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무비 메이커 실행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무비 메이커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비디오 및 사진을 추가해서 다양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hwp파일 열기 방법  (0) 2017.01.18
인터넷 속도 느려짐 해결 방법  (0) 2017.01.17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  (0) 2017.01.13
xlsx 뷰어 무료설치 방법  (0) 2017.01.12
키보드 매크로 설정 방법  (0) 2017.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