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xlsx 뷰어 무료설치 방법

★§§§§§§★ 2017. 1. 12. 21:52

xlsx 뷰어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나 집에서 엑셀 문서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급하게 다른 장소에서 엑셀 파일을 열어보려고 하는데 MS 오피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곳이 있습니다.

이럴 때는 당황하게 되는데요.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뷰어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하면 되는데요. 간단하게 문서를 열람해서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무료로 xlsx 뷰어 파일을 받는 방법과 설치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xlsx 뷰어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먼저, MS 오피스 제작 회사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주소를 바로 누르지 마시고, 이름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센터 부분을 통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Office 선택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인기 카테고리 항목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는 MS에서 제공하고 있는 윈도우, 웹 브라우저, 개발자 도구, Xbox, 각종 드라이버 등 다양한 정보와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두번째 항목에 있는 Office를 선택하도록 할게요.

Excel viewer

인기 있는 Office 목록이 나타납니다. xlsx 뷰어 설치 파일을 받기 위해서는 세번째에 있는 Excel Viewer을 사용하면 됩니다. 엑셀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곳에서 통합 문서를 열어서 볼 수 있게 해주며, 인쇄 기능도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설치 파일 받기

다음과 같이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어가 선택되어져 있는데요. 만약 다른 언어를 원하신다면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제 엑셀 뷰어 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xlsx 뷰어 실행 화면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금방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자신의 컴퓨터에 받아진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통해서 엑셀 문서를 열어 볼 수 있습니다. 문서 수정은 할 수 없지만, 인쇄는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xlsx 뷰어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0) 2017.01.16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  (0) 2017.01.13
키보드 매크로 설정 방법  (0) 2017.01.11
알집 압축풀기 방법  (0) 2017.01.10
컴퓨터 잠금설정 방법  (0) 201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