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바이두 회원가입 방법 알아보기

★§§§§§§★ 2017. 1. 5. 19:25

바이두 회원가입 방법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의 네이버라고 할 수 있는 검색 사이트가 바이두(Baidu)입니다. 여기는 가입자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기본 용량 5GB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인증 번호를 받아야 하는데요. 아무래도 자신의 핸드폰으로 하기에는 보안에 문제가 생길 것 같아서 꺼려지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상 번호를 만들어서 번호를 받으면 됩니다.

오늘은 가상 번호 만드는 방법과 인증 번호를 받아서 바이두 회원가입 과정까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두 회원가입

텍스트 나우

먼저, 가상 번호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텍스트 나우(Text Now)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에 있는 SIGN UP FREE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sign up

무료로 가상 전화번호를 만들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 이름, 닉네임,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로봇 여부 항목을 체크하신 후, SIGN UP을 하시기 바랍니다.

area code

지역 코드(area code)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아무 숫자나 3자리를 입력하시고 Continu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가상 번호

다음과 같이 가상 번호가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번호로 바이두 인증 번호를 받을 것입니다. 브라우저를 종료하지 마시고 놔두시기 바랍니다.

바이두 정보 입력

다음으로 바이두 회원가입 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중국 사이트이기 때문에 중국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번역 기능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몇가지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첫번째로 국가코드를 +1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위에서 생성한 가상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블록 맞추기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것을 수행하면 텍스트 나우 사이트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인증 번호 수신

다음과 같이 인증번호가 수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사하셔서 바이두 정보 입력 항목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바이두 사이트에서 사용할 암호를 정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완료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성공적으로 바이두 회원가입 절차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천천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잠금설정 방법  (0) 2017.01.09
큐알코드 만들기 방법  (0) 2017.01.06
크롬 캐시삭제 방법  (0) 2017.01.04
재산세 과세증명서 발급 방법  (0) 2017.01.03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제 방법  (0) 2017.01.02